Pages

Saturday, August 29, 2020

'미생물 분해 방식' 안전한 음식물처리기 나온다 < 생활안전 < 뉴스 < 기사본문 - 안전신문

disanaberlari.blogspot.com

'미생물 분해 방식'을 적용한 안전한 가정용 음식물처리기가 9월 출시된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분쇄 방식의 경우 고속 분쇄기에서 나는 소음이 크고 이물질이 들어가면 안전사고의 위험성도 높다.

가장 쉬운 방법 중에 하나인 고속 분쇄기를 없앤 하이포스(HIFOS) 음식물처리기는 '미생물 분해 방식'을 사용한다. 

하이포스 측은 "시중에 판매되는 음식물처리기의 대다수를 차지하는 분쇄 방식의 경우 소음이 심한데다, 제대로 갈아지지 않은 음식물쓰레기가 그대로 방류돼 수질오염을 불러일으킨다"며 "건조 방식의 경우 건조시 상당한 양의 악취가 발생된다"고 지적했다.

이어 "그래서 점차적으로 '미생물 분해 방식'으로 바뀌는 추세에 있는데, 음식물처리기 중 가장 제작하기 어렵고 투자 비용이 크다는 단점이 있다"면서 "하이포스는 15년간 자체 미생물연구소를 운영하면서, 미생물로 100% 분해 가능한 제품을 개발했다"고 강조했다.

하이포스 음식물처리기는 하루 1.5kg(한번에 1kg)까지 분해 가능하며 음식물 발생시 즉시 주방에 넣어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가정뿐 아니라 병원, 호텔, 리조트, 테마파크, 극장, 레스토랑, 쇼핑몰, 대형마트, 급식시설에도 사용가능하다.

Let's block ads! (Why?)




August 29, 2020 at 12:58PM
https://ift.tt/2YLfrkL

'미생물 분해 방식' 안전한 음식물처리기 나온다 < 생활안전 < 뉴스 < 기사본문 - 안전신문

https://ift.tt/3hhRTvK

No comments:

Post a Comment